2024년도 “제21회 한·중·일+ASEAN 거주문제 국제회의”개최에 따른 문제점에 관하여 회원님들께 사과 말씀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10-24 15:45 조회17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2024년도 “제21회 한·중·일+ASEAN 거주문제 국제회의”개최에 따른 문제점에 관하여 회원님들께 사과 말씀 드립니다.
2023년 중국 청두에서 개최된 ‘제20회 한중일 거주문제 국제회의’에서 24년도 국제회의가 일본 가나자와에서 개최하기로 3개국 회장단이 참석한 희의에서 협의하였습니다. 그러나 24년 3월경 일본의 개최지 인근에서 대규모 지진이 발생하였으며 이로 인하여 개최가 불투명하고 ZOOM회의를 진행하자는 제안이 있었습니다. 그 이후 일본 나고야시 중경대학에서 ZOOM방식으로 진행하겠다는 의견을 전달받았으나 8월경 중국과 한국이 협의하여 일본 개최 국제회의에 현장 참여하겠다는 의사전달과 함께 협의를 지금까지 진행하였습니다.
그러나 국제회의 개최 장소 및 일정, 참여 방식에 따른 협의가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하였고 진행방식을 확정하는 데 상당한 시일이 소요되었으며 지금까지 몇가지 문제점이 해결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그런 이유로 지금까지 20여년간 개최되어 온 한중일 국제회의가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한 점과 함께 회원님들께 일정과 개최과정, 연구주제 공모 등을 투명한 절차를 진행하지 못하고 소상하게 알려 드리지 못한 점에 관하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한국주거환경학회에서 개최되는 가장 중요한 행사인 국제회의를 진행하면서 회원님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개최 진행을 하지 못하여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이번 행사진행의 문제점들은 회장과 임원단이 깊이 반성하면서 25년에 한국이 주관국으로 개최할 ‘22회 한중일 거주문제국제회의’를 내실있게 준비할 것을 약속 드리면서 다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국주거환경학회 회장 및 임원단 일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